본문 바로가기
건강

갱년기 유산균YT1 추천 가격

by Youjin 2021. 5. 14.

갱년기-유산균YT1-추천-가격
갱년기 유산균YT1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갱년기 유산균 YT1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의 갱년기는 일반적으로 45~55세 사이에 시작되어서 짧게는 3~4년, 길게는 10년 이상에 걸쳐 진행됩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국내 여성 갱년기 환자 수는 70만 명에 육박한다고 하는데요, 안면 홍조, 손발 저림, 우울증, 두근거림, 피로 등과 같은 증상이 갱년기의 대표적 증상으로 중년 이후 삶의 질을 급격하게 저하시키는 것 같아요.

 

 

갱년기-증상

 

하지만 이러한 갱년기 증상을 단순한 노화 현상으로 여겨 방치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인데요, 참고 넘기기보다는 자신의 신체 상황을 고려하여 30~40대 때부터 적절한 관리와 치료를 병행하여 슬기롭게 극복해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갱년기 유산균 YT1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 건강 기능을 동시에 인정받은 균주로, 오늘 이곳에서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제품과 효능, 부작용, 가격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정리해드릴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추천

갱년기-유산균YT1갱년기-유산균YT1-추천트루락-황후의-유산균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제품이에요! 트루락은 휴럼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론칭 이후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여성 갱년기 개선 맞춤 건강식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의 주원료는 바로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YT1입니다. 이 성분이 바로 갱년기 유산균 YT1으로 불리는 성분인데요, 인위적으로 여성호르몬을 투입시켜 에스트로겐을 보충하는 방식이 아니라 체내에 남아있는 에스트로겐을 활성화하는 방식으로 갱년기 건강을 돕는다고 해요! 식약처를 통하여 갱년기 여성 건강 및 장 건강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고 특허받은 3중 코팅기술로 위산과 담즙에 강해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다고 합니다.

 

갱년기-유산균YT1-효능

 

실제로 갱년기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YT1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안면홍조, 손발 저림, 신경과민 등의 갱년기 증상들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갱년기 삶의 질을 평가하는 MENQOL 지수 역시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바이오틱스트루락-황후의-유산균-부원료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2종의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로 장 내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 석류 추출물, 과채 복합 추출 분말 등 총 6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서 배변 활동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가격

 

현재 갱년기 유산균 YT1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휴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4주분 기준으로 99,000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고,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섭취 방법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캡슐형 제품으로 하루에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유산균은 열에 취약하기 때문에 꼭 냉장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 및 성분을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일일 권장 섭취량인 1 캡슐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의약품을 드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 전에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은 갱년기 유산균 YT1의 효능과 추천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어요.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갱년기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종근당 어골칼슘 추천 효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어골칼슘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 1위는 칼슘으

comorin.tistory.com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영양제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노년층에서 많

comorin.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뇨란 혈액 속 포도당이 정상치보다

comorin.tistory.com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피부 건강을 위하여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콜라겐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콜라겐은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