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by Youjin 2021. 4. 28.

리스펙타-유산균-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

 

안녕하세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리스펙타 유산균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여성 분들이라면 살면서 꼭 한 번은 만나게 된다는 다빈도 여성 질환 1위 질염, 전 세계적 여성 인구의 75%가 살아가면서 염증성 여성 질환을 겪는다고 해요. 흔하게 발생하는 질병이라고 해서 제 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된다면 재발도 잦을뿐더러 만성 질염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치료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갱년기 유산균, 피부 유산균, 다이어트 유산균 등 다양한 기능성 유산균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 중 여성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리스펙타 유산균이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리스펙타 유산균은 여성 질 유산균이라고도 불리며 질 내 산성 환경을 유지시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으로 오늘 이곳에서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의 자세한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섭취 방법 등의 정보를 자세하게 정리해드릴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

리스펙타-유산균리스펙타-프로바이오틱스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지노마스터

 

지노마스터는 마스터바이옴에서 출시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은 물론 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질 건강 유산균 제품이에요. 요즘처럼 자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기에 다양한 유산균을 챙겨 먹을 필요 없이 두 가지 건강 고민을 한 번에 도움받을 수 있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 같아요.

 

 

건강기능식품미국-fda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항상 우선적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살펴보게 되는데요, 지노마스터는 식약처로부터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받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시설을 획득한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미국 FDA에서 원료의 안정성 또한 인정받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것 같습니다! 

 

 

여성 질 유산균은 질 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키는 역할을 하여서 질염 등 여성 질환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인데요, 여성 질 유산균이라고 광고하는 제품 가운데 질 건강과는 별 관련이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효과를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기능성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노마스터는 기능성 원료 리스펙타 유산균을 사용하여 식약처로부터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질염 현상(소양감, 분비물) 감소,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Nugent Score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까지 모두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리스펙타-유산균-효능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은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을 사용하였고, 질 내 유산균 생존과 증식을 위하여 초유에서 유래한 락토페린과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균주를 황금 비율로 배합하여 질 내 정상적인 산성 환경을 유지시켜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리스페타 유산균 지노마스터의 섭취 방법은 하루에 한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유산균 특성상 배탈, 설사 등의 소화 계통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의약품을 복용 중이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 전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가격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는 현재 마스터바이옴 공식몰에서 170mg x 30 캡슐(1달분) 기준으로 41,300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서 직접 한 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제품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의 효능, 성분, 가격, 섭취 방법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할게요ㅎㅎ!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피부 건강을 위하여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콜라겐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콜라겐은

comorin.tistory.com

 

 

석류 콜라겐젤리 추천 효능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석류 콜라겐젤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

comorin.tistory.com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효능!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며 각광을 받고 있는 시서스 분말에 대

comorin.tistory.com

 

 

갱년기 유산균YT1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갱년기 유산균YT1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의 갱년기는 일반적으로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