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by Youjin 2021. 7. 2.

쏘팔코사놀
쏘팔코사놀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쏘팔코사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성도 갱년기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주로 폐경 전후의 중년 여성들이 겪는 갱년기는 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하여 정신적 및 신체적인 변화를 겪는 시기를 말하는데요, 남성 역시 50대 전후부터 갱년기가 발생하여 60세 이후에는 약 30%에서 갱년기가 나타난다고 해요.

 

남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성 기능 저하와 함께, 원인 모를 무기력감, 만성 피로, 집중력 저하, 우울증, 불면증 등이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은 스트레스로 인한 것들로만 생각하거나 나이에 따른 당연환 변화로 여기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오늘 소개드리는 쏘팔코사놀은 이러한 남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최근 중년 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에요. 오늘 이 곳에서 쏘팔코사놀이란 무엇인지, 쏘팔코사놀의 효능, 부작용, 가격 등의 내용을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이란?

쏘팔코사놀이란 무엇일까요? 우선 쏘팔코사놀의 뜻부터 짚고 넘어가면, 쏘팔코사놀은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와 지구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이 배합된 제품입니다.

쏘팔메토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톱 야자수의 열매로 거친 환경에서도 잘 자라 생명력이 강인한 원료로도 불리는데요, 대표적인 쏘팔메토 효능으로는 전립선 건강에 대한 효과와 관련 증상 및 전립선염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쏘팔메토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어, 잦은 소변, 야간 빈뇨, 잔뇨감 등으로 전립선 건강에 고민을 갖고 있는 많은 중년 남성분들이 찾는 추세입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하여 수천km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을 연구하던 중 발견된 성분입니다. 주로 밀의 씨눈, 사탕수수, 소맥배아, 쌀배아 등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건강 증진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쏘팔코사놀 성분 및 효능 정보

쏘팔코사놀 효능쏘팔코사놀 성분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의 주원료를 살펴보면 쏘팔메토 추출물 411mg(로르산 115mg)와 옥타코사놀 4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이라고 하는데요,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따로 섭취 할 필요없이 하루 1정으로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쏘팔코사놀의 주원료로 함유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소변 유속, 잔뇨량이 개선 되었고, 배뇨 빈도가 감소하였다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또한 옥타코사놀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최대 산소 섭취량, 운동 시간 증가, 심폐 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등 지구력 강화에 좋은 효과를 보였다고 해요.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과 더불어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인 망간,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 L-아르기닌, 마카, 산수유 추출 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서 남성 건강과 더불어 에너지 생성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쏘팔코사놀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전립선 건강 관리가 염려되시는 분

 

▶ 소변이 자주 마려우신 분

 

▶ 배뇨 후 소변이 남은 느낌이 있으신 분

 

▶ 에너지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지치거나 힘드신 분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의 가격은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120캡슐(4개월분) 기준 79,920원으로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쏘팔코사놀은 100% 후불제로 10일분을 무료 체험 후에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및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쏘팔코사놀의 섭취 방법은 하루 1 캡슐을 잠자기 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성인 남성만 섭취하시길 바라고,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제품의 원재료 및 성분을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콘드로이친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4, 50대가 흔하게 겪는 무릎 통증, 손목 통증,

comorin.tistory.com

 

침향환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 19의 감염 여파로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많은 분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