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콘드로이친 효능 가격 추천 제품 알아보기

by Youjin 2021. 4. 19.

콘드로이친-효능-가격
콘드로이친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4, 50대가 흔하게 겪는 무릎 통증, 손목 통증, 지긋지긋한 관절염의 원인은 바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닳아 없어지는 연골 때문인데요, 이는 뼈와 뼈 사이에 존재하는 연골이 관절의 쿠션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관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연골 관리가 관절 건강을 좌우하는 키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드로이친이 소개되면서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이곳에서 콘드로이친의 효능과 부작용, 추천 영양제와 가격 등을 모두 총정리해볼 테니 꼼꼼하게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은 실제로 연골 성분과 일치한다고 하여서 연골의 그리스어인 콘드로이친이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콘드로이친은 인체의 관절, 연골, 피부, 혈관벽 등에 존재하는 생리활성화 물질인데요 관절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물리적인 충격과 스트레스를 흡수시키는 유액이 연골에 머무르도록 하여 연골의 탄력성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 성분은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생소하게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사실 콘드로이친은 북미와 유럽에서는 40여 년간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하여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실제로 국제 골관절염 학회인 OARSI에서도 관절 및 연골 관리를 위하여 적극적인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해요.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에는 콘드로이친과 관련된 논문만 무려 21,397건이 존재하고, 세계 9개국에서 15년간 10번에 걸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관절엔-콘드로이친-1200콘드로이친-1200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하루 2정으로 1일 권장섭취량 100%인 콘드로이친 12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증받은 제품이고, 작년 12월 31일 론칭 이후 홈쇼핑을 통하여 7 회 전구성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실제로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의 주성분으로 사용된 기능성 원료 콘드로이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무릎 관절 통증 및 기능 평가 점수(LFI), 걷는 소요시간(보행 능력), 무릎 관절 통증평가 점수(VAS), 관절 평균 너비, 관절 경직 시간 등의 지표에서 유의적으로 관절 건강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에는 콘드로이친 성분과 더불어 부원료 칼슘,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 D, 셀렌, 비타민 C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제품의 안정성을 꼭 살펴보게 되는데,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앞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식약처로부터 안정성,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고 이와 더불어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시설을 인증하는 GMP 마크 또한 획득한 제품이어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콘드로이친 가격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제품은 현재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인데요, 900mg x 60정(1달치) 기준으로 4~5만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참고만 하시고,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아서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콘드로이친 섭취 방법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태블릿 형태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하루에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너무 과다한 섭취는 소화 불량, 설사 및 변비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권장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술 전후 또는 항응고제, 항혈소판제, 비스테로이드계 항염증약 복용자, 수유부 및 임산부는 섭취 전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콘드로이친의 효능과 더불어 콘드로이친 추천 영양제, 가격, 섭취 방법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았어요. 콘드로이친은 약 2개월 이상은 지속적으로 복용하셔야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하셔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게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영양제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노년층에서 많

comorin.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기온이 많이 오르면서 등산, 러닝 등

comorin.tistory.com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면역력에 좋은 음식10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과 면역력에 좋은 음식10가지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