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녹용 효능과 구전녹용 가격

by Youjin 2021. 6. 28.

녹용
녹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홍삼과 함께 꾸준히 건강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녹용의 효능과 요즘 핫한 녹용 제품, 구전녹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녹용은 홍삼과 같이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의 한의서에서 으뜸으로 꼽는 귀한 약재로, 동의보감에서는 녹용에 대해 이를 나게 하고 튼튼하게 하며 사람을 늙지 않게 한다고 기록하여 예로부터 어린이 성장 및 노인의 뼈 건강, 기력 회복을 위해 사용되어온 약재입니다. 올해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체력 증진을 목적으로 녹용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녹용은 부위마다 그리고 원산지에 따라 녹용의 효능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잘 살펴보고 섭취하셔야 합니다.

 

오늘 이 곳에서는 녹용 효능과 더불어 요즘 인기있는 녹용 제품이죠, 구전녹용의 성분,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꼼꼼히 읽어보시고 건강 관리 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녹용 효능

녹용 효능
녹용 효능

1. 뼈 건강, 성장 발육

녹용에는 칼슘 성분과 함께 단백질 성분이 상당히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들의 발육을 촉진하고 골격을 튼튼하게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녹용은 위장의 소화 흡수력을 높이는 효능도 있어서 소화기가 약해 입이 짧은 아이가 녹용을 복용할 경우 소화력을 강화시켜 신체의 균형을 맞춰주고 체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2. 원기 회복

녹용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녹용은 원기가 허약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간과 신장을 보호하여서 자양강장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남자들에게는 스태미너를 강화시켜주고 만성 피로 회복에도 좋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자궁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면역력 강화

녹용에는 강글리오사이드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강글리오사이드는 우리의 뇌나 뼈, 간, 비장, 위 등과 같은 다양한 조직에서 암세포를 억제하고 바이러스나 세균을 감지하고 억제하여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녹용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체의 허약한 부위를 보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4. 혈관 건강

녹용은 혈관 건강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녹용은 몸의 노폐물과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에 흡착하여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각종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5. 뇌 기능 향상

녹용은 두뇌로의 혈액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어서 뇌세포를 활성화시키고 기억력 및 집중력과 같은 전반적인 뇌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한 실험을 통하여 기억이 손상된 쥐에게 녹용추출물을 투여하고 인지 훈련을 시켰더니, 2일 째부터 기억 손상이 회복되고 장기적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구전녹용

구전녹용구전녹용 본구전녹용 가격
구전녹용

구전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들어졌으며, 구전녹용 본, 구전녹용 순, 구전녹용 금지옥엽 등 총 8개의 고객 맞춤형 녹용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자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구전녹용 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녹용은 주로 러시아, 중국, 뉴질랜드 등의 원산지를 통하여 수입되고 있는데요 녹용은 사슴의 생장 환경, 즉 녹용의 원산지에 따라 품질 차이가 크게 난다고 해요. 구전녹용은 녹용 중 으뜸이라고 불리는 러시아산 녹용을 사용하여 골밀도가 우수하고 양분의 저장량도 매우 높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래 자료와 같이 러시아산 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에 비하여 2배나 높은 가격에 수입이 되고 있습니다.

녹용 가격

 

또한 녹용은 최상단 분골이 가장 고가이고 그만큼 효과도 뛰어나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구전녹용은 가장 비싼 분골과 팁까지 통째로 달였으며, 높은 광활한 지대로 사슴이 생장하기 최적의 환경인 아바이스크 농장에서 녹용의 품질을 위하여 1년에 단 한 번만 사슴뿔을 절단하여 제품이 생산된다고 합니다.

 

구전녹용 본은 녹용혼합추출액 98%와 더불어 숙지황, 당귀, 천궁, 작약, 복령, 감초, 맥문동, 홍삼, 아카시아 벌꿀, 오미자 추출액 등의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고, 또한 제품의 점도를 인위적으로 높이기 위하여 첨가하는 증점제는 물론, 맛을 내기 위한 각종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구전녹용 본의 섭취 방법은 액상차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하루에 1포를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식간에 차갑게 드셔도 되고 또는 따뜻하게 데워 드셔도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2포는 넘기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구전녹용 가격

 

구전녹용 본은 현재 구전녹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10포에 120,000원, 30포에 320,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 녹용의 효능과 구전녹용 제품에 관하여 포스팅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침향환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 19의 감염 여파로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많은 분

comorin.tistory.com

 

 

홍삼 효능 추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홍삼의 효능과 추천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다시 코로나19 확진자가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