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엘라스틴 콜라겐 추천

by Youjin 2021. 7. 15.

엘라스틴 콜라겐
엘라스틴 콜라겐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엘라스틴 콜라겐의 효능과 추천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해지는 시기에는 피부가 탄력을 잃기 쉽다고 해요. 자외선이 피부 진피층을 침투하여 콜라겐을 파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인데요, 이로 인하여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속의 콜라겐이 줄어들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피부 탄력을 위하여 콜라겐을 많이 섭취하시는데, 콜라겐이 풍부하다고 잘 알려져 있는 족발, 닭발 등의 동물성 콜라겐 음식은 분자의 크기가 매우 커서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많이 떨어진다고 하죠. 또한 콜라겐을 아무리 섭취해도 이를 지탱해주는 엘라스틴이 부족하다면 제 역할을 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따라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함께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 더욱 자세한 엘라스틴 콜라겐의 효능과 추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우리의 피부는 표피층과 진피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중 진피층은 표피의 약 10~40배가량의 두께로 피부의 약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 진피층을 구성하는 요소들이 바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입니다. 이 세 가지 성분들이 하는 역할을 간단하게 알아보면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 엘라스틴은 기둥과 기둥을 연결해 주는 역할 그리고 히알루론산은 피부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보습인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세 가지의 구성 요소들은 피부에서 각자 다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세 가지의 성분을 함께 섭취해주어야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여에스더 엘라스틴 콜라겐

여에스더 엘라스틴 콜라겐
여에스더 엘라스틴 콜라겐

 

제가 추천드리는 엘라스틴 콜라겐 제품은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 제품이에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TV에도 자주 출연하시는 서울대학교 예방의학 여에스더 박사님이 직접 원료 배합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엘라스틴, 저분자 피쉬콜라겐 그리고 히알루론산 진피 3대 요소를 모두 담고 있습니다.

 

 

여에스더 엘라스틴에는 가다랑어에서 추출한 고농축 초저분자 엘라스틴으로 62%가 500Da 이하로 이루어져 있어서 체내 흡수율이 매우 높고 콜라겐 내에서 교ㆍ결합 역할을 수행하는 물질로 엘라스틴의 아미노산 지표를 뜻하는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500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702mg과 히알루론산이 40mg가 함유되어 있어서, 각각 챙겨 먹을 필요 없이 진피 3대 요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에요! 

 

이런 분들께 추천!

▶ 지금 콜라겐을 섭취하고 계신 분

 

▶ 탄성 단백질 엘라스틴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 데스모신이 함유된 진짜 엘라스틴을 찾으시는 분

 

▶ 100% 가다랑어 엘라스틴을 찾으시는 분

 

▶ 피부의 3대 요소를 한 번에 섭취하고 싶으신 분

 

가격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인 에스더몰에서 1박스에 43,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여에스더 엘라스틴 콜라겐은 젤리 형태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하실 수 있는데요, 하루에 1포를 식사 후에 그대로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은 엘라스틴 콜라겐의 효능과 추천 제품인 여에스더 엘라스틴 제품에 관해 정리해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피부 유산균hy7714 효과 추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피부 유산균hy7714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유산

comorin.tistory.com

 

유청 단백질이란? 효능, 추천 정리!

안녕하세요 Comorin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청 단백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운동은 물론이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