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가트리 스킨 효능

by Youjin 2021. 7. 16.

아가트리
아가트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피부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아가트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가트리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아마 다들 생소하실 텐데요, 저도 최근에 피부가 많이 뒤집어지기도 하고, 푸석푸석해지는 것이 느껴져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아보다가 아가트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아가트리란 배초향 혹은 방아잎이라고도 불리는 약초의 추출물인데요, 보통 중국과 일본 한국에서 자생하는 풀로 천연 향신료로 주로 사용되어 왔다고 해요. 최근에는 이 아가트리가 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아래에서 아가트리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아가트리 스킨 제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가트리 효능

아가트리 효능
아가트리 효능

옛 의학서인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는 아가트리의 효능을 살펴보면, '아가트리는 풍수와 독종을 낫게 하며 나쁜 기운을 없애고 곽란을 멎게 하며 비위병으로 오는 구토와 구역질을 낫게 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약이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소화 장애를 개선하는 효능과 체내의 독성 물질들을 배출하는 효과가 뛰어난 약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가트리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인데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 및 수분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 실험을 통하여 30~60세의 한국인 여성 79명에게 아가트리를 꾸준히 섭취하게 하였더니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은 약 5.5배가 증가하였고 피부의 수분량은 7.6배가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아가트리 스킨

아가트리 스킨
아가트리 스킨

아가트리 스킨은 뉴트리원의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아가트리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보통 이러한 영양제를 선택할 때에는 큰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아가트리 스킨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주름 깊이, 피부 수분량, 경피 수분 손실량, 피부 탄력, 진피 치밀도 등 피부 건강을 측정하는 6가지의 지표에서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아가트리 스킨은 이와 더불어 비오틴, 셀렌, 아연 등의 성분 모두 일일 권장량 100% 이상 충족시키고 있어서 항산화와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병풀잎추출물, 비타민C, 유산균 혼합제제 총 6종의 엄선된 부원료가 함께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가트리 스킨 이런 분들께 추천!

 

▶ 자외선에 손상되는 피부가 걱정이신 분

 

▶ 속당김과 속 건조가 개선되길 원하시는 분

 

▶ 피부 건강이 고민이신 분

 

▶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시는 분

 

▶ 활력 넘치는 하루를 원하시는 분

 

가격

 

아가트리 스킨은 현재 뉴트리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1박스(4주분) 기준으로 59,5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하루에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다른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은 아가트리의 효능과 아가트리 스킨에 대한 제품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피부 건강을 위하여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콜라겐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콜라겐은

comorin.tistory.com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효능!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며 각광을 받고 있는 시서스 분말에 대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