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맨

by Youjin 2021. 6. 29.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멀티비타민 제품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우리는 하루를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여러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해야 합니다.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비타민 종류로는 비타민 A, B, B6, C, D, E, K 등의 다양한 성분이 있는데요, 이러한 영양 성분을 각각 모두 챙겨 먹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건강 관리에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이를 간편하게 챙기고자 멀티 비타민(종합 비타민)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면역력 강화 및 일상 활력과 에너지를 보충하는데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는 필수 건강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남성과 여성의 필수 영양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에요. 아래에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의 성분과 효능, 가격, 섭취 방법 등 자세하게 정리해드릴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세노비스 멀티비타민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맨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호주의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세노비스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2010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오메가-3가 함유된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재구매율을 주의깊게 살펴보는데요, 그 이유는 한번 구매한 사람이 재구매를 한다는 것은 어느 정도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이에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제품 체험 결과 98.9%의 재구매 의사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고 해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성분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성분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여성을 위한 우먼과 남성을 위한 맨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두 제품의 주요 성분을 살펴보면 오메가-3와 13가지의 비타민, 그리고 6가지의 미네랄인데요, 남성과 여성에 필요한 영양에 맞춰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량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의 특징은 다른 멀티비타민과 다르게 오메가3가 함께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에 함유된 rTG 오메가3는 혈행 개선, 중성지질 개선, 뇌신경 및 망막 조직의 중요 구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에요. 오메가3는 분자 구조에 따라 TG형, EE형 그리고 rTG형으로 나뉘게 되는데, TG형과 EE형의 장점을 결합하여 포화지방산은 제외시키고 생체 이용률과 채네 흡수율은 용이하도록 만들어진 것이 바로 rTG형 오메가 3이라고 합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rTG 오메가3 하루 권장 섭취량을 100% 만족시키고 있고, 대부분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때문에 면역력 강화와 에너지 생성에 매우 효과적이고, 뼈와 근육 생성 및 유지, 그리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의 섭취 방법은 하루에 1회, 2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가격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현재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우먼, 맨 두 제품 모두 90 캡슐 1박스에 36,7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멀티비타민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맨의 성분, 효능, 가격, 섭취 방법 등을 정리해보았어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콘드로이친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4, 50대가 흔하게 겪는 무릎 통증, 손목 통증,

comorin.tistory.com

 

 

실크피브로인 유산균 락토핏 로얄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실크피브로인 유산균의 효능과 실크피브로인 유산균을 함유하여 출시한 종근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