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효능

by Youjin 2021. 5. 26.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효능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은 음식물의 소화, 영양분과 수분의 흡수 및 노폐물 배출 등 생체 활동의 가장 기본이 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면역력을 좌우하는 면역세포의 70% 이상은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감염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장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데요,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추는 대표적인 방법이 바로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는 것이에요. 오늘 이 곳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추천 영양제, 가격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다루어보려고 하는데요 꼼꼼히 읽어보시고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프로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효능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 도달하여 장 점막에서 생육할 수 있게 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젖산을 생성하여 장 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드는데, 산성 환경에서 견디지 못하는 유해균들은 그 수가 점점 감소하게 되고 산성에서 생육이 잘 되는 유익균들은 더욱 증식하게 되어서 장 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원리입니다. 

 

사람들은 각자 손가락의 지문이 다른 것처럼 각기 다른 마이크로바이옴(미생물)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몸속 미생물의 대부분은 대장 속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장 내 미생물은 우리 몸에서 다양한 기능을 하게 되는데, 첫째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음식물을 섭취하면 장 점막의 외부층에 주로 분포하는 미생물이 음식물에 포함된 미생물에 대한 일차적인 방어 기능을 담당하면서 강력한 면역반응을 일으킵니다. 장 내  미생물의 균형이 깨지면 몸에 이로운 유익균 군집이 붕괴되고 해로운 균이 증가하며 염증과 산화스트레스가 발생하여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고 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장 내 미생물의 균형을 맞춰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프로바이오틱스-추천락토핏-생유산균-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하실 때에는 균수와 장 내 생존율,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유무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균 자체가 아무리 좋다 해도 식도와 위를 거쳐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장 내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을 추천드리는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제품이에요.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은 대한민국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시장 점유율, 구매율 모두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입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의 특징은 프롤린 공법을 사용하여 장 내 생존율을 높였다는 것이에요! 프롤린이란 우리 몸속 콜라겐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인데요, 이 프롤린을 특수 공법을 사용하여 유산균에 주입하게 되면 프롤린과 젖산균 내 아미노산이 결합하게 되면서 소화효소를 견뎌내는 보호물질을 강화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해요. 즉 일반적으로 위산과 담즙에 약한 유산균을 코팅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위장, 소장, 대장 각 장소에 서식하는 균을 사용하여 각각의 위치에서 충분한 역할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균종을 섭취할 수 있고,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여 장 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의 섭취 방법은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하루에 1포를 식전ㆍ식후없이 그대로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체내 흡수에 더욱 좋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섭취하고 있어요. 섭취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분들,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가격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현재 종근당 건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2통(120일분)에 49,9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효능과 추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어요! 오늘 정리해드린 내용을 토대로 건강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유청 단백질이란? 효능, 추천 정리!

안녕하세요 Comorin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청 단백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운동은 물론이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comorin.tistory.com

 

침향환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 19의 감염 여파로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많은 분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