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by Youjin 2021. 7. 12.

종근당 콘드로이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종근당에서 나온 콘드로이친 제품 관절통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콘드로이친은 요즘 매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성분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에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기는 관절염은 대부분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으로 관절 내 연골이 파괴되어 생기는 질환인데요, 삶의 질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이 관절 건강이고 방치하게 될 경우 자연 치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상 징후를 빠르게 파악하여 초기에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콘드로이친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아래에서 콘드로이친이란 무엇인지, 자세한 효능 그리고 종근당에서 나온 콘드로이친 제품 관절통쾌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관절 건강 관리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의 뜻을 살펴보면 콘드로이친(Chondroitin)의 어원인 'Chondros'는 그리스어로 연골이란 의미로, 연골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져 오랜 기간 동안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섭취된 원료입니다. 콘드로이친은 연골에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연골 구조의 뼈대 역할을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이는 감소하기 때문에 연골 건강과 더불어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섭취가 필수적이라고 해요. 실제로 국제 골관절염 학회와 유럽의 류마티스 학회에서는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하여 콘드로이친의 섭취를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종근당 건강에서 나온 관절통쾌는 콘드로이친과 비타민 D성분을 주요 구성 원료로 하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단순한 통증 감소에만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을 채워 뼈 건강과 연골까지 근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우선적으로 살펴보는 것은 식약처 건강기능식품마크인데요, 종근당 관절통쾌는 관절연골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실제로 주원료로 사용된 콘드로이친의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관절 통증과 보행 기능, 관절 사이 평균 너비, 손 통증평가, 관절 경직 시간 등 관절 건강을 측정하는 지표에서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관절통쾌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종근당 관절통쾌의 다른 주 성분은 비타민 D로 하루 권장섭취량 100%를 충족시키고 있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도움을 주고, 부원료로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칼슘, 마그네슘 등의 성분을 꼼꼼히 엄선하여 담았다고 해요.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는 하루에 총 3정을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1회에 3정을 모두 드셔도 되고, 아침/점심/저녁에 걸쳐서 1정씩 나눠서 드셔도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가격

 

종근당 콘드로이친은 현재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제가 알아본 가격은 1박스 기준으로 약 25,000~27,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에 효능과 성분, 가격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보스웰리아 효능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기온이 많이 오르면서 등산, 러닝 등

comorin.tistory.com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영양제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노년층에서 많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