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by Youjin 2021. 7. 18.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먹는 것에서부터 바르는 것까지 다양한 콜라겐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그 어느 때보다 콜라겐 시장이 뜨거운 요즘인 것 같습니다. 콜라겐은 제품에 따라 흡수율이나 생체 이용률 등의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효과를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구입 전에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이 곳에서 콜라겐의 효능과 더불어 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무엇인지, 추천 제품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정리해드릴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콜라겐이란? 

우리의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뉘게 되는데, 그 중 90% 이상을 진피층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이러한 진피층의 구성 요소 중 가장 중요한 핵심 요소로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피부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주름이 생겨나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도 바로 체내의 콜라겐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감소하여서 중ㆍ장년층이 되면 체내의 콜라겐은 20대의 절반 수준까지 감소한다고 해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따로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보통 우리가 콜라겐을 음식을 통하여 섭취한다고 했을 때 닭발, 족발, 돼지 껍데기 등의 음식을 쉽게 떠올리시곤 하는데요, 이러한 육류 콜라겐은 3천 개 이상의 아미노산이 뭉쳐진 콜라겐으로 분자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체내에 흡수되는 비이 겨우 2%에 불과할 정도로 체내 흡수율이 매우 낮다고 해요. 때문에 콜라겐을 섭취하실 때에는 분자의 크기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의 개별 원료로 인정된 성분으로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를 띠고 있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매우 우수하고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에요. 콜라겐을 선택하실 때에는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저분자 콜라겐인지 그리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에버콜라겐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저 또한 피부 건강을 위해서 콜라겐은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데요, 제가 챙겨 먹고 있는 콜라겐 제품은 바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입니다. 에버콜라겐은 우리나라에서 판매량, 소비자 만족도, 재구매율 모두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의 주성분을 살펴보면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000mg로 하루 권장 섭취량 100%를 충족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식약처에서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 눈가 주름, 주름 깊이, 피부 거칠기 등 총 피부 7중 개선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에는 비타민 C, 비타민 D, 비오틴, 셀렌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의 항산화와 에너지 생성, 뼈의 형성과 유지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두 1일 섭취량 100%를 만족시키고 있어서 해당하는 성분을 따로 챙겨 먹을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은 것 같아요 :)

 

 

에버콜라겐 가격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의 가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인 뉴트리몰에서 15일분 기준으로 20,3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에 따라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라고 다른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콜라겐의 효능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무엇인지, 그리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정보를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피부 유산균hy7714 효과 추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피부 유산균hy7714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유산

comorin.tistory.com

 

mbp 가루 분말 추천 효능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mbp 가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comor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