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by Youjin 2021. 5. 10.

종근당-락토핏-생유산균-골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 건강과 면역 관리로 인하여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작년부터 쭉 이어져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 건강은 면역력과 직결되는 문제로, 면역 시스템을 구성하는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장 주변에 서식하기 때문에 면역력 상승을 위해서는 유산균 섭취를 통하여 장 내 환경을 개선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은 국내 유산균 시장에서 구매율,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모두 1등을 달성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이 곳에서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섭취 방법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아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락토핏-생유산균-골드락토핏락토핏-생유산균-골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현재 종근당에서는 유산균 제품군을 세분화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락토핏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어린 아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베베, 키즈, 패스 등의 제품과 다이어트, 피부 건강 기능성을 가진 슬림, 뷰티 등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유산균 제품이에요.

 

락토핏 생유산균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락토베이스(Lacto-base)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락토베이스는 락토핏만의 균일한 성분 배합으로 위장. 소장, 대장 각 장소에서 서식하는 균을 골고루 배합하여 장 건강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만을 사용하고, 고품질의 생유산균으로 냉장 보관 필요없이 상온에서도 끝까지 살아남는다고 해요!

락토-베이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의 또 한가지의 특징은 바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것인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장까지 도달하는 과정에서 위산과 담즙에 약한 대다수의 유산균이 소멸하여서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더라도 장 내 환경을 바꾸기에는 적은 수라고 해요. 하지만 장 내 환경이 좋으면 유산균 한 마리가 2,500억 마리까지 증식할 수 있는데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장 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한 실험에서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게 하였더니 프리바이오틱스 섭취 4일 후 비피더스 균이 약 15배가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배변 활동이 원할하지 않으신 분

 

▶ 배가 더부룩하거나 장 건강을 걱정하시는 분

 

▶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

 

▶ 장 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시는 분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분말형 제품으로, 하루에 한 번 1포를 식전 식후 관계 없이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저 또한 이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공복에 섭취하고 있어요! 1포씩 각각 개별 포장 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편할 때 섭취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섭취 전에 제품의 원재료 및 성분을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해요. 하루 권장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가격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현재 종근당 건강 공식 홈페지이에서 50포 x 2통 기준으로 30,900원에 판매중이었어요.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 있어서 직접 한 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라고,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및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유산균은 꾸준히 섭취하고 또한 합성 보존료가 많이 들어간 패스트푸드나 가공식품 등의 섭취를 줄여야 장 속에서 유익균이 증식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모두 장 건강 잘 챙기셔서 건강한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영양제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노년층에서 많

comorin.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일상,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뇨란 혈액 속 포도당이 정상치보다

comorin.tistory.com

 

종근당 어골칼슘 추천 효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Comorin입니다. 오늘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어골칼슘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 1위는 칼슘으

comorin.tistory.com

 

콘드로이친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4, 50대가 흔하게 겪는 무릎 통증, 손목 통증,

comorin.tistory.com

 

댓글